애드센스 승인 조건과 승인까지 기간 궁금증 해결

어떤 분의 질문에 대한 답변으로 애드센스 승인 조건 와 승인까지의 소요 시간입니다.
아마 초보자분들이라면 자격시험 결과를 기다리는 것처럼 조마조마한 마음으로 궁금해할 것 같습니다.

애드센스 승인 조건 기간

애드센스 승인 관련 질문 내용

  1. 애드센스 승인 시 방문자 수와 포스팅 수 그리고 포스팅 당 글자 수가 연관이 있는지?
  2. 애드센스 승인 신청 후 승인되는 데까지 얼마나 걸리는지?

애드센스 승인 조건과 기간

애드센스만의 규칙이 있겠지만 포스팅 수나 방문자 수 그리고 글자 수는 의미가 없는 것 같습니다.

경험자분들 글을 보면 천차만별입니다. 포스팅 2개로 승인받는 경우부터 100개에도 승인이 안 되는 분들까지 다양한 것 같습니다.

글자 수도 3천 자 5천 자까지 말들 하지만 이건 절대 아닙니다. 잘 못하며 글의 주제가 중구난방이 돼 역효과가 나타날 수 있습니다.

포스팅 글이 짧더라도 정확히 이 글이 무엇을 말하는지를 로봇이 알 수 있어야 합니다.

제 경우 블로그 개설 초기에 이런저런 주제의 글들이나 광고 승인받기에 부적합한 글들이 썩 기기 전에 승인 신청을 합니다.

블로그 초기기 때문에 방문자는 거의 없는 상태이고 포스팅은 7개에서 15개 사이 포스팅 당 글 자 수는 보통 5백 자에서 1천 자 미만으로 합니다.

다만 제 경험상 정보성 글, 뭔가를 설명하는 글들이 쉽게 승인이 나는 것 같습니다.

승인 신청 후 승인은 빠르면 2일 늦으면 2주 정도인데 보통 2주 되는 날 또는 하루 이틀 전에 승인되는 것 같습니다.

애드센스 로고

애드센스 승인 조건 나만의 규칙 5

  1. 가급적이면 한 가지 주제로 쓴다.
  2. 포스팅 수 경험상 7개에서 10개 정도로도 가능하다.
  3. 포스팅 당 글 자수 5백 자에서 1천 자면 충분하다. 이미지는 1개 이상으로 3개 정도는 넣어준다.
  4. 정보성 글, 설명하는 글이 승인이 잘 된다.
  5. 구글 seo에 맞혀 글을 작성한다.
logo
아이티 이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