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리익스프레스 어필리에이트 제휴 마켓팅 블로그 부업

알리익스프레스 어필리에이트, 최근 알리익스프레스 한국 마케팅이 활발히 이루어지고 있어 국내 이용자가 점점 늘고 있는 추세입니다. 알리익스프레스 어필리에이트 가입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블로거들이 블로그 부업으로 쿠팡 파트너스를 활용하고 있는데요. 최근 알리익스프레스 국내 이용자가 늘면서 블로그 부업으로 알리익스프레스 어필리에이트로 많이들 이동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방식은 쿠팡 파트너스와 같으며 수수료는 상품 카테고리에 따라 3 ~ 9% 입니다.

알리익스프레스 어필리에이트

알리익스프레스 어필리에이트 가입 방법과 계좌등록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알리익스프레스에 회원가입이 되어 있지 않다면 우선 알리익스프레스 홈에서 회원 가입부터 합니다.

알리익스프레스 홈에서 가입 할 경우 상단 메뉴 중 “계정” 선택 후 “회원가입”을 클릭합니다.

알리익스프레스 홈

그리고 이용약관 내용을 읽고 전체에 동의 후 계속 진행합니다.

회원 가입 방법으로 휴대전화를 이용하는 것과 이메일 주소를 이용하는 방법 그리고 SNS계정을 이용하는 방법 중 하나를 선택합니다. 참고로 저는 구글 계정을 이용했습니다.

알리익스프레스 회원 가입

회원 가입 절차가 끝났으며 알리익스프레스 어필리에이트 홈으로 이동합니다.

로그아웃 되었다면 다시 로그인 후 아래 알리익스프레스 제휴 가입 절차를 진행합니다.

사업자가 아닌 개인은 왼쪽에 있는 항목에 기입 후 하단 “Next” 버튼을 클릭 후 계속 가입을 진행합니다.

알리익스프레스 어필리에이트 가입

다음 절차에서 미디어 타입과 블로그명, 블로그 주소, 주요 카테고리(3개까지 가능), 간단히 블로그 소개글을 작성 후 다음 단계로 이동합니다.

알리익스프레스 어필리에이트 가입

붉은색 박스로 되어 있는 부분만 작성합니다. 인증 코드를 받을 이메일 주소를 입력 후 “Send” 버튼을 입력합니다.

이메일로 접속해 인증 코드를 복사 후 인증 코드 입력란에 붙여 넣고 다음 단계로 넘어갑니다.

알리익스프레스 어필리에이트 가입

마지막 단계입니다. 첫 번째 항목에 체크를 하고 하단 “Confirm” 버튼을 클릭합니다. 참고 두 번째 항목은 뉴스레이터 정기 구독이니 체크하지 않아도 됩니다.

알리익스프레스 어필리에이트 승인 진행

이제 모든 가입 절차가 끝났습니다. 승인 절차가 끝날 때까지 기다리면 되겠습니다.

알리익스프레스 어필리에이트 승인 대기

승인 기간은 보통 2일이내 이며 승인 되면 등록한 이메일로 메일이 옵니다.


[ 함께 보면 좋은 글 ]

블로그 부업 링크프라이스 제휴

logo
아이티 이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