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 백신 알약 다운로드 및 설치

국내 대표적인 무료 백신 하면 V3 라이트와 더불어 알약이 있습니다. 알약은 기본적인 바이러스 검사와 실시간 감시뿐만 아니라 PC 최적화 기능까지 가지고 있어 윈도우 설치 시 필수 프로그램 중 하나입니다.

무료 백신 알약 참 고마운 프로그램인데 한 가지 신경 쓰이는 것은 종종 나타나는 광고 알림 창입니다. 알약 광고 제거하는 방법에 대한 글들을 읽고 따라 해 보았지만 헛수고였습니다.

무료로 사용하는 만큼 광고 그냥 봅시다.

무료 백신 알약

알약 설치

알약 다운로드는 알툴즈 홈페이지를 통해 다운로드받을 수도 있고 네이버 소프트웨어(자료실)를 통해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알툴즈 홈

알툴즈 알약 설치

네이버 소프트웨어

네이버 소프트웨어

라이선스 계약 동의와 데이터 수집 동의를 선택합니다. 동의하지 않으면 설치가 안 됩니다.

설치 전 하단 ZUM을 검색엔진으로 체크를 해제해 주고 빠른 설치 버튼을 클릭합니다.

알약 빠른설치

설치가 끝나면 아래 알캡처을(를) 설치해 보시겠습니까? 체크해제 후 확인 버튼을 클릭합니다.

알약 설치완료

여기까지 하시면 모든 설치가 끝납니다.

알약 광고 제거 헛 수고한 방법

알약 광고 제거에 대한 글들을 보면 아래와 같습니다.

알약 첫 화면 메뉴 중 환경설정을 선택합니다.

알약 환경 설정

환경설정 왼쪽 메뉴 중 기타를 선택하고 알림 설정의 모든 체크 표시를 해제해 주고 게임 모드로 들어가 게임 모드를 On으로 합니다.

이렇게 알림 설정의 모든 체크 표시를 해제하면 알약 알림이 보기 광고창이 나타나지 않는다고 합니다.

그런데 위 방법으로 해도 계속 광고는 나옵니다. 제 생각에 아직은 알약 광고 제거 방법은 없는 것 같습니다.

logo
아이티 이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