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메인 구매 저렴한 사이트 추천 / 가성비 좋은 호스팅케이알

도메인 구매 사이트 중 저렴하면서 서비스 품질과 사용자 편의성까지 잘 가추어진 가성비 뛰어난 도메인 구매 사이트를 추천합니다.

도메인 가격은 각 사이트들마다 천차만별이지만 가격에 따라 도메인 성능이나 기능이 떨어지지는 않습니다.

또 가격이 비싼다고 해서 더 좋은 것도 아니고요 단지 부가적인 것들로 고객 응대, 사용 편리성 등이 있는데 여러 개의 도메인을 운영 관리하는 기업들은 부가적인 서비스가 중요하지만 개인 블로거 라면 호스팅케이알 정도면 충분하다고 생각합니다.

호스팅케이알 도메인 가격

현재 주요 도메인 가격을 확인한 결과로 net은 11,000원 그리고 com과 (co.kr, kr)은 1년 9,800원입니다.

타 업체들에 비해 절반 또는 그 이상 저렴한 가격입니다. 그리고 중요한 것은 기간 연장 시에도 저 가격은 변하지 않습니다.

첫 구매 시에만 할인되고 연장 시에는 정상 가격을 받는 것이 아니라 위 가격이 정상 가격입니다.

호스팅케이알

도메인 구매 사이트별 가격 비교

호스팅케이알

호스팅케이알 로 접속해 도메인 검색 창에 원하는 도메인 이름을 입력 후 검색을 합니다.

원하는 도메인이 있다면 해당 도메인 옆 체크박스에 체크를 한 후 바로 등록 버튼을 클릭합니다.

도메인 검색

도메인 개인 정보보호는 도메인 정보 검색 시 도메인 소유자(이름, 연락처 등)를 도메인 구매업체 정보로 보여주는 서비스입니다.

1년에 1,200원입니다. 다른 업체에 비하면 상당히 저렴한 편입니다.

등록하기

도메인 개인 정보보호가 불필요한 경우 아래 체크를 해제 후 등록하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소유자 정보는 Whois 정보에 소유자로 등록되는 것이니 정확히 입력합니다.

소우자 정보 입력

저장 후 결제정보 입력하기 버튼을 누릅니다.

저장 후 결제정보 입력

결제 수단으로 신용카드 또는 계좌이체를 선택 후 결제하기를 진행합니다.

결제하기

결제가 완료되면 등록한 도메인과 등록 성공이라는 메시지가 보입니다. 하단을 보면 도메인 등록 후 3일 이내에 등록된다고 고지하고 있지만 거의 즉시 등록되는 것 같습니다.

등록 성공

등록된 도메인을 확인하기 위해 “나의 서비스” > “도메인 관리”로 접속합니다.

도메인 관리로 이동

등록한 도메인이 목록에 보이고 등록일과 보유기간 만료일 그리고 상태 정보가 표시되어 있습니다.

도메인 관리

등록한 도메인을 클릭하면 등록된 기본 정보와 사용자 정보 그리고 DNS을 설정할 수 있는 메뉴들이 있습니다.

내 도메인 모두보기

DNS 설정에는 네임서버, 호스트 등록, 파킹, 포워딩 그리고 DNS 레코드 관리 등을 쉽게 할 수 있도록 배치돼 있습니다.

logo
아이티 이알